카테고리 없음

양념치킨이 먹고싶었어요.

은댕댕 2021. 9. 23. 15:37

몇일전에 양념치킨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저희는 배달이 잘 안되는 지역이라 직접 포장해서
오는 편인데 평소 옛날치킨을 좋아해서
가마치에 전화해 후라이드와 양념을 한마리씩
포장해왔습니다.

후라이드는 종이봉투에, 양념은  통에 넣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이곳 양념치킨은 처음 먹어보는데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뚜껑 열고 양념부터 집었습니다.
한 입 물고나니 제가 좋아하는 양념 맛이더라구요~
다음에 양념이 먹고싶을땐 여기서 먹어야겠다 했네요~

후라이드도 조금씩 뜯어서 아이에게 주니
엄청 잘 먹네요~
남편은 맥주와 함께 저는 콜라와 함께
먹었습니다.

감자튀김도 아쉬워서 시켰는데
역시 양이 많았네요~
옛날통닭도 맛있지만 후라이드와
양념도 맛있는 곳이었네요~
아침과 저녁에는 날이 추우니 다들
감기조심하시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