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습기 추천,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국내 정식 발매 됐네요.

은댕댕 2021. 10. 7. 17:21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아이가 감기를 달고 사는 중이네요ㅠㅠ
특히 코가 계속 막혀 있어서 식염수로 부드럽게 해주고
있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몆  달 전에 병원에서 가열식 가습기가 아이한테
좋을거라 하신 말씀 후로 어떤  가습기를 사야할까 해서
가습기 추천을 찾아보고 찾아보다가 못 사고 있었는데요,
요즘 계속 아이가 코막혀서 자다가도 깨기에
고민했던 가습기를 사기로 했습니다.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처음에 가습기를 고를때 두가지 제품을 두고
어떤 것을 살지 고민했는데요.
장단점이 있어서 결정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단점이 해결된 부분이 있어서 조지루시로
결정했답니다^^

조지루시 가습기 포장박스

배송 온 박스를 열 생각하니 두근두근합니다.
가습기 추천 리뷰들을 보니 괜찮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제가 걸렸던건 조지루시가 저희나라 제품이
아니라 A/S도 신경이 쓰였고 제일 큰 단점이
110V를 사용해야 해서 한국에서 이용하려면
변압기가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제품설명서

국내 정식 발매 되면서 설명서도
이해하기 쉽게 나와있고 A/S도 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구매했는데요.

박스를 열면 비닐에 한번 싸여있는 가습기가 나옵니다.
흰색이라 깔끔해 보이네요~
꺼낼  생각하니 설레입니다^^

가습기 안쪽

가습기 뚜껑을 열어보니 밥솥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네요^^안쪽도 세척하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한달에 한번은 구연산으로 세척해 주어야
한다더라구요~

가습기 뚜껑

가습기 뚜껑이 진짜 밥솥 뚜껑처럼 보이죠^^
저 뚜껑도 분리가 되서 세척하기 수월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가습기 윗면

안에 물을 붓고 작동 시키면 저 구멍들에서 수중기가
나오는듯 합니다.
가열식 가습기는 말그대로 가열식이라 끓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잠금장치도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열기는
힘들것 같아 안심이 되었습니다.

가습기 선택버튼

이렇게 전원 버튼과 함께 여러가지 버튼들이
있네요~집 습도에 따라 선택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220V

조지루시 가습기를 고른 결정적 이유.
바로 이 콘센트 때문입니다.
국내 발매되면서 변압기가 필요없이
220V콘센트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이것이 제가 조지루시를 선택한 이유였습니다.

분리 가능한 뚜껑

가습기 추천 리뷰들을 보면 다 좋은데
변압기가 필요한게 큰 단점이었는데
그것이 해결되었으니 살 수 밖에 없었답니다~
이제 건조해져도 걱정없는 아이템이
생겼으니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