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위니비니 초콜렛, 제 취향에 딱입니다.

은댕댕 2021. 10. 31. 12:43

예전에 초콜렛과 젤리가 먹고싶어서  위니비니 매장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젤리는 자주 먹었던 터라 제가 좋아하는 위주로
골라 담고 초콜렛은 종류별로 담아서 맛을 봤었는데
그 중에 제 최애 초콜렛이 생겨서 약속장소에 매장이
있으면 젤리와 그 초콜렛을 사오곤했는데요~
몇달전에 그 초콜렛이 생각나서 인터네 구매하려 봤더니
품절이라 속상했었는데 요즘 다시 올라와서
또 언제 품절 될 지 몰라서 구매했습니다.

위니비니 포장박스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콜렛이 도착했습니다.
육아하면서 위니비니는 잊고 살았었는데
이렇게 보니 또 너무 반갑네요^^

위니비니 초콜렛

안에는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5개씩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얼마만에 먹어보는건지 벌써부터 설레였어요^^

서비스로 받은 젤리

초콜렛 10개 샀더니 젤리가 서비스로 들어있더라구요~
아이가 젤리포장 보더니 자기꺼인양 만지작 거리네요^^
젤리는 스누피모양이더라구요~
너무귀여웠답니다~

초콜렛은 한 팩에 10개 언저리로 들어있었습니다.
크기가 조금 작은건 좀 더 들어있었던것 같아요^^
얼른 뜯고 싶었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얼른
사진을 찍고있네요~

위니비니 체리 초콜렛

전에 여러 종류를 골라서 먹을 때 이 체리초콜렛이
은근 매력있더라구요~초코안에 건조체리가 들어있는데
씹는 식감이 쫀득하고 맛있어서 가끔 생각이 났습니다.

체리 초콜렛 겉면은 약간 붉은색이었어요.
처음에 먹을땐 크게 생각을 못했는데 먹다보니
읭?약간 빨간색이네?했네요 ㅎㅎ

초코안에 건조체리

저는 건조과일을 썩 좋아하지는 않지만 체리 초콜렛은
뭔가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지극히 개인취향이라 집에서 저만 먹네요^^
위니비니 초콜렛 오랜만에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